반응형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스마트폰으로 전화번호 간단확인 및 전화걸기

 

 

최근에는 가정집이나 사무실에서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은 흔히 만날 수 있는 장면입니다. 마트나 편의점에서 생수를 사 먹던지 물을 끓여 먹는 것보다 정수기를 쓰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생수를 사 먹는 것이 더 저렴하지만 대량으로 구입하면 공간을 차지하고 구입하기 위해 드는 시간과 몸을 움직이는 노동력도 발생하기 때문에 비용이 조금 더 발생하더라도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이 더 이득입니다. 정수기를 쓸 때 꾸준하게 관리만 한다면 편리하게 쓰는 것이 가능합니다.

 

 

정수기를 사용하는 동안 고장이 발생하는 일은 딱히 없지만 그외의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런 상황이 생기면 고객센터와 상담을 하는 것이 손쉽게 문제 해결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포스티에서는 정수기 중에서 교원 웰스정수기 브랜드의 고객센터와 스마트폰으로 통화하는 방법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판매되는 정수기가 고장이 발생하는 일은 별로 없습니다. 물론 쓰고 있는 동안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런 이유 때문에 웰스정수기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알고 있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와 통화하는 이유를 보면 A/S 관련 문의 외에도 매월 결제하는 정수기 사용요금 결제방식을 변경하거나 이전과 관련해서 고객센터를 이용을 합니다.

 

 

 


□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다이렉트 전화걸기] tel:1588-4113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의 링크를 터치하면 바로 전화걸기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A/S 신청은 전화통화가 아닌 인터넷을 통해서도 접수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고장수리 접수를 할 때 정수기/청정기/비데/연수기 4종 제품만 가능하므로 그외의 다른 제품들은 A/S 접수를 할 때 전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Yoon&Y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