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바로 통화하세요.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제일 최우선적으로 확인을 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 일은 추운 날씨에 추위를 대비한 보일러의 운전 가능 상태입니다. 일반적으로 날씨가 더울때는 보일러를 가동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일러가 잘 작동하는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막상 추운 날씨가 되어서 난방을 하려고 봤을때 이상이 있으면 수리에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에어컨처럼 동절기에는 보일러 역시 A/S나 설치 접수를 하는 것이 집중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겨울이 오기전에 보일러 운전가능 여부를 사전에 체크하시고 혹시라도 이상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고장수리 접수를 해야 합니다.

 

 

닥치기전에 준비해 두지 않고 있다가 급하게 찾아보면 찾기 힘들때가 있습니다. 이런 고생하지 마시라고 이번에는 많은 곳에서 사용하시는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에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바로 전화하는 법을 가르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아래쪽의 전화 걸기 링크를 누르면 서비스센터와 바로 연결되니 간편하게 이용 바랍니다.

 

 


◆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전화통화하기] tel:1588-9000

 

혹시나 보일러에 문제가 생겼을때 귀뚜라미 보일러의 홈페이지에는 고객이 직접 자가진단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도 운영중 입니다. 설치된 제품의 모델명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문제에 대한 에러코드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자가진단 후 바로 해결하기 어렵다면 서비스센터로 수리 예약을 하여 해결하면 됩니다.

 


◆ 귀뚜라미 보일러 자가진단 서비스 [바로가기] http://krb.co.kr/self

 

귀뚜라미 보일러의 고객센터는 보일러의 특성상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시간이 탄력적입니다. 보일러의 경우 추워졌을 때 주로 사용하는 편이라서 겨울철에 좀더 연장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장접수를 하실 분들은 A/S센터의 운영시간 체크를 미리 해 두시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A/S센터 시기별 운영시간

 

"01. 하절기(5월~8월)

 

1)평일 - 09:00~18:00

2)토요일, 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휴무


02. 환절기(3월, 10월)

 

1)평일 - 08:00~18:00

2)토요일, 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09:00~18:00

 

03. 환절기(4월, 9월)

 

1)평일 - 09:00~18:00

2)토요일, 공휴일 - 09:00~18:00

3)일요일 - 09:00~18:00


04. 동절기(11월~2월)

 

1)평일 - 24시간

2)토요일, 공휴일 - 24시간

3)일요일 - 24시간

 

 

추운 겨울철에는 보일러 수리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서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가 24시간 내내 운영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군단위 이하의 소규모 지역은 겨울철 심야시간이라고 하더라도 고장수리 예약과 상담만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Yoon&Yool